별점 ★★★★

이번에도 S 언냐랑 영화 강철중을 봣다..
간만에 코엑스로 고고싱~
사실 난 여지껏 공공의 적 시리즈를 안 봣엇다는거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독한놈 설경구와
그에 맞서는 나쁜놈 정재영
누군가의 평에서 보니까 정재영은 나쁜놈이 안 어리는거 같다는 말을 본거 같다.
순박한 농촌 총각이 딱! 이라는? ㅋㅋ

뭐 그런 이미지가 없지 않아 있긴 하지만
나름 개안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앗.. 이문식아저씨다!
요즘 한참 일지매에서 인상 깊은 역을 해주셧기 때문에
착한 넘 이미지에서
본래의 코믹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선보여 주심 ^^
앞니를 빼기 전이신가 ~ 영화에선 앞니가 멀쩡해보엿음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경구 뒤로 보이는 반장님~!
인상 좋아 보이고 허허 하고 다 넘겨 주실거 같으신 이분
하지만 그도 강력반 반장이라는거 ㅋㅋ
"내가 강철중한테 말했지 칼심맞아 뒤지면 쪽팔리다고 "
김남길이 칼로 대응하실때 멋졋어여 ㅋㅋ

"내가 기분이 몹시 안좋거든. 그러니까 사실대로 말하던지.. 아니면 주둥이 다물고 있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군가의 말처럼
요즘 애들은 어찌나 다들 멀쩡하게 생긴건지 ㅋㅋ
음.. 이 앞에 보이는 남자는 티비에 종종 얼굴을 보여주시는 분..!
오... 차가운 이미지.. 지대~~

찾아 보니 그의 이름은 김남길이라고 한다.
음.. 주요 출연작은 굿바이 솔로, 굳세어라 금순아.. 이런게 잇네..
영화 내내 아 .. 어디에 나왓던 배우더라.. 를 골똘히 생각하게 만든 배우.
이번에 역에서 차갑고 냉정한 그의 눈빛이 빛났더랫다... ^^
멋졋어여~


김남길 왼쪽끝에 보이는 저 꼬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명은 연제욱.
87년생이면 몇살인거야? ㅋㅋ
87년 생이 벌써 대학생이라니.. 후덜덜.. 정말이지 격세지감 지대롤쎄..
암튼
이 꼬마의 극중 몰카 실력은 당해낼수가 없다는 ㅋ ㅋ
도대체 그런 실력은 어디서 나오는거래?
연기 잘 봣어여 ^^

그리고 극중 잠깐 나오신 문성근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많이 늙으셧군아.. 하는 생각이 들엇다는거..
ㅠㅠ 세월은 누구도 피해갈 수 없나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 하나에 강철중 영화가 다 들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난 깡패 잡을 때 이 놈이 세상 마지막 깡패라는 생각으로 잡는다... 그러니 널 못 잡겠냐?"
우리나라에 이런 경찰만 있다면
이세상 사회 악은 다 사라질거 같다 ㅋㅋ

비록 현실은 그렇지 않겟지만
정의를 위해 싸우는 님하~ 멋져여 !

많이 심각하지도
많이 코믹하지도
많이 불편하지도 않았던 영화.

해피엔딩이라 속이 후련했던 영화였음. ㅋ
Posted by #민경

블로그 이미지
#민경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