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말에 조조로 영화 놈놈놈을 봣다
소감을 쓸까 말까 하다 괜시리 감상평이 쓰고 싶어져서 몇자 적을까 한다.
(지금 상영중인 영화기 때문에 내용은 적지 않음)

잠시 예고편을 봐줄까.. ㅋㅋ
특히 배경음악이 영화를 보는데 큰 역할을 해준다..!



음 ..
영화 보는 내내 느낀점은
정우성은.. 정말.. 멋지군아.. 간지쵝오 --b
이병헌의 스모키가 넘 잘 어울림... 음.. 조니뎁 느낌이랄까..
그리고.. 이상한놈 송강호...! 완전 귀여움 ㅋㅋ
여지껏 내가 본 수많은 영화 중에서 젤 귀여운 캐릭터인거 같다..
(셋 캐릭터가 넘 잘 어울렷음..)

배경음악이 넘 박동감 잇어서
자칫 지루할수도 잇는 장면이엿는데 지루하지 않았다는거..

각 캐릭터를 보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신은 생긴거 만으로도 좋은놈입니다..
아니 뭘해도 멋져..ㅡㅡ;;
말을 타는 모습도 어찌나 멋지신지...!
바람직한 기럭지하며....
님하.. 뭘 먹어서 그리 멋진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신을 진정 좋은놈으로 인정합니다.. ㅋㅋ


다음으로 나쁜놈 이병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훗...
사실 이병헌 팬은 아닌데
이번 역은 좀.. 머랄까.. 약간 신비스럽다고 해야 할까..
어둠의 자식.. 이런 느낌? ㅋㅋ
당신의 스모키 화장이 그리 잘 어울리는지 새삼 놀랐습니다!
차가운 카리스마 최고..!
연기도 정말 좋았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 이거 완전 이병헌이미지랑 딱 맞아!!
인상깊엇던 장면 ~
만주행 기차를 세우는 장면..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상한넘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헉..
깜짝 놀랏다..
이상하리만큼 완전 귀엽다 ㅋㅋ
아니 송강호가 그리 귀여울줄은 상상도 못햇다는거
천진난만한 그의 웃음과 행동에 저절로 웃음이 나왔다... ㅋㅋ
나 송강호 팬할래 ㅋㅋ
당신 완전 귀여워 ㅋㅋㅋ
정말 이상한놈에 딱!!! 맞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심각한데 혼자만 안 심각하다 ㅋㅋ
인생 참 편하게 산다는 느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명이 너무 잘 어울려서 재미있엇던 영화


한국형 웨스턴 영화이고
이 영화의 모티브가 석양의 무법자 라는 얘기를 들어서 일까.
아쉬운점은
세명이 모였을때
난 "빠라바라바~ 빠바밤~~" 하는 서부영화의 음악이 나왔으면 햇다는거.. ㅋㅋ
바로 이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럼 더 재미있지 않았을까하는.
약간의 혼자만의 아쉬움? ㅋ

바로 이 음악 ~!

정우성의 바람직한 기럭지와
이병헌의 스모키화장과
송강호의 깜찍한 귀여움을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박동감 넘치는 배경음악과 함께 이 영화를 추천하고싶다 ^^


추신:
군데 약간 끝이 황당하다는거..
보물지도를 가지고 그거 때문에 모든 사건의 발단이 생긴건데
끝엔.. 모야~ 라는 생각이 들엇다는? ㅋㅋ
아마 놈놈놈들..싸우는데 의의를 둔건가.. 보물에 대한 마무리가 미흡해서 아쉬웟다는.
Posted by #민경

블로그 이미지
#민경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