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영화는 아내가 결혼했다...

사실 별 기대 안했던 영환데..
오호홋..
예상 외로 너무 너무 재미있는 영화 ^^

우리 멋진 김주혁씨는 왜이리 가슴 아픈 영화를 많이 찍는건지 ㅠ0ㅠ
여주인공 손예진은 역시나 너무도 사랑스럽더랬습니다... 지지배 .. ㅋㅋ 

진짜 말도 안되는 내용이지만
정말 현실성도 없는 내용이지만
그래도
그녀의 당당한? 사랑에 박수를,
그녀의 사랑을 담담히? 받아준 그들에게 박수를 주고 싶습니다.. 

정말로 이런 여자가 잇다면
"참... 세상 너 편한데로 사는군아 .." 라고 꼭~! 말해주고 싶습니다..

(만약 진짜로 이런 사람이 현실에 잇다면..
음..
이건 자신의 사랑엔 솔직할지 몰라도
엄한 총각 하나 희생 시키고 ? ㅋㅋ
그의 가족들, 친지들.. 어른들을 기만하는 행위가 아닌가 싶습니다만..
이건 영화니까... ^^;;)


주인공 노덕훈역을 맞은 김주혁입니다..
김주혁은 저에게 이런 이미지입니다.
언제나 멋지고 언제나 바람직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언제나 바람직한 이미지 ㅋㅋ
이 남자, 영화에선 맨날 불쌍한 사랑을 합니다 --;;
사랑따윈 필요없어, 광식이동생광태, 홍반장, 청연...

전 갠적으로 이런 남자 넘 좋습니다...
뭔가 신뢰를 주는, 구냥 옆에 잇으면 뭐든 믿을수 잇는 이런 남자
김지수씨는 참 좋을거 같아여 ..
두분다 그런 이미지라 넘 보기 좋다는...
^^

여주인공은 언제나 항상 너무도 매력적이고( <- 이말 갠적으로 참 좋아라 하는 말입니다 ㅋㅋ) 사랑스러운 그녀, 손예진.


아.. 좋겟다 손예진은..
정말이지 손예진은 너무너무너무 귀엽구 이쁜고 사랑스러운거 같다는 ㅎㅎ
극중 배역역시...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입니다.. ㅋㅋ



암튼
이 선남 선녀 커플이 만낫으니 그야 말로 너무도 잘어울리는 한쌍이라는 ㅋㅋ

좀 그림이 되는거 같죠?? 

그리고 이장면...
손예진도 넘 예뻣고... 장면도 넘 감동적이엿어여 ..
참 멋진 프로포즈 ... ^^
"명보형 고마워~~!!" ㅋㅋㅋ



그리고 그녀의 다른 남편.. ㅡㅡ;
이남자 .. 주상욱씨!!!
당췌 생각이 잇는거야 없는거야..
넉살좋게 김주혁에게 형님 형님 하며 주인아씨의 또 한명의 남편이 되다니 ㅠ0ㅠ

이남자...
춘자네 경사났네... 라는 드라마에서도
애딸린, 잠시나마 자기 형수로 살앗던 여주인공과 결혼하더니 영화에서도... ㅠㅠ
도대체 왜그러는거야~~!!

암튼
중간에 김주혁이 맘 아파하고 괴로워할땐
저도 질끔질끔 눈물을 흘리기도 햇다는 ^^;;

그들과 그녀의 사랑이 궁금하신분들에게
아내가 결혼했다.. 강추~!!
Posted by #민경

블로그 이미지
#민경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